태극기 배포 등 나라사랑 캠페인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제74회 광복절 맞아

 

지난 14일 굿모닝시티 쇼핑몰 앞에서 애국심 고취를 위한 태극기 배포등 나라사랑 캠페인을 전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19. 8. 21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회장 조걸)는 지난 14일 제74회 광복절을 앞두고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역 굿모닝시티 앞에서 애국심 고취를 위한 나라사랑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 자리에는 조걸 회장을 비롯해 100여명의 회원들이 바르게살기운동 모자와 조끼를 착용하고 태극기 2천500개를 배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 등 3대 이념을 생활화해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실천함은 물론 지역사회발전과 농촌봉사활동 등을 통한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5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에너지 절약운동과 선진질서의식을 위한 기초질서운동, 가정사랑 운동을 국민운동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조걸 회장은 "해마다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및 애국심을 고취해 더욱 부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지만 올해는 일본 아베정권의 화이트리스트 제외 등 경제보복을 강행하고 있어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에서도 앞으로 일본제품 불매운동은 물론 아베정권을 규탄하고 올바른 국가관을 확립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