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중구청장배 탁구대회가 지난 11월 25일 중구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서울시 중구탁구협회(회장 박란주)가 주관한 이 대회에는 박성준 국회의원, 지상욱 국민의힘중구성동을당협위원장,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 박영한 옥재은 시의원, 윤판오 부의장, 이정미 송재천 조미정 소재권 허상욱 양은미 의원, 이상훈 중구부구청장, 유승철 중구체육회장, 88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남규 감독, 곽철성 김교선 부회장 등 많은 내빈들과 25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했다. 특히 박성준 국회의원과 박란주 탁구협회장, 지상욱 국힘당협위원장과 유남규 감독(올림픽금메달리스트)이 한편이 돼 복식으로 이벤트 경기를 진행해 승패를 떠나 볼거리와 함께 대통합의 잔치가 펼쳐진 것으로 전해졌다. 생활체육 활성화에 솔선수범하고 헌신 봉사해 온 공로로 한일클럽 이인경 고문, 현탁구클럽 정경희 회원이 중구청장 표창을, 동화동클럽 신종희 회장, 신당5동클럽 성낙선 회장이 국회의원 표창을, 길탁구클럽 황찬규 회원과 현탁구클럽 류제욱 총무가 중구체육회장 표창을, 황학동클럽 모명숙 회원, 길탁구클럽 곽도영 회원이 중구탁구협회장의 표창장을 각각 받았다. 이날 경기결과는 남자단체 선수부∼4부에서 우승은
중구국학기공협회(회장 강현영)는 지난 11월 26일 중구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동호인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중구청장기 및 제12회 연합회장배 국학기공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금상에는 중구시민클럽, 은상에는 신왕십리클럽, 동상에는 광화문운기동클럽, 장려상에 덕수궁 클럽, 인기상에 약수복지관클럽이 각각 차지했다. 특히 구청장 표창에는 광화문지구 시민클럽 심재일 회장, 국회의원 표창에는 광화문지구 시민클럽 이수운 회원, 중구체육회장상에는 덕수궁클럽 이춘자 팀장, 중구국학기공협회자상에는 덕수궁클럽 김현주 회원이 각각 받았다. 이날 대회에는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박영한 옥재은 시의원, 이정미 송재천 조미정 소재권 양은미 의원, 중구청장을 대신해 위상복 행정관리국장, 유승철 중구체육회장, 김성식 중구국학기공협회 명예회장, 김교선 부회장, 김태영 중구댄스스포츠연맹 회장, 박성춘 중구게이트볼협회장, 동대문구 이성호 회장, 노원구 정종순 회장, 종로구 마윤희 회장, 동작구 최남희 회장등이 참석, 축하했다.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오는 12월 6일 직원들을 찾아가 음악회를 열고 올 한 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일을 해낸 직원들을 격려한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청년 음악가 5인이 중구청 로비와 15개 동 주민센터 민원실을 순회하며 아름다운 현악 앙상블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에 참여하는 음악가들은 바이올리니스트 김주은, 기타리스트 김현동, 첼리스트 이영진, 비올리스트 송민아, 퍼커셔니스트 파코드진 등 국내‧외 유명 콩쿠르와 굵직한 연주회 무대를 휩쓴 실력파들이다. 이번 공연은 민주평통의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중구청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중구협의회와의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된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며 “이번 음악 선물이 직원들에게 힐링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