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정착위한 역할과 책임 다해야”

■ 각계 인사 창간 23주년 축하 메시지
/ 소 재 권 중구의회 의장

 

서울특별시 중구의회 의장 소재권입니다.

 

중구 발전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언론사로 성장한 중구자치신문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투철한 언론 정신과 사명감으로 올바른 지역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이형연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중구자치신문은 지역 대표 정론지로서 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며 주민의 알권리를 확보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지방자치 정착을 위한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중구자치신문은 정제되고 신뢰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도 언론의 변하지 않는 원칙과 가치를 지키며 신뢰할 수 있는 언론의 중요성을 더욱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대변하며 공정한 보도로 구민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사로서 계속하여 자리매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중구의회에서도 구민들의 바람과 기대를 담은 의정활동을 전개하고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9대 중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과 공감하며, 신뢰받는 민생 중심 의정활동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생의 어려움을 돌보겠습니다. 그리고 중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향한 여정에 늘 함께 해주시길 부탁합니다.

 

다시 한번 중구자치신문의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중구민과 애독자 여러분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