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정희창 의원이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은 좌로부터 성임재 의장, 정희창 의원, 이경일 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15. 12. 23
중구의회 정희창 의원이 지난 16일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한강관광호텔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은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것으로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평소 성실하고 창의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지방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정 의원은 현재 의회운영위원회·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구 구립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위탁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시 중구 노인요양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해 어르신 등 구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대안마련에 힘쓰고 있다.
특히 정 의원은 의원 선출 전, 공무원으로 재직 당시부터 접해왔던 주민들의 오랜 민원사항인 성요셉아파트 앞 도로 정비문제를 4년간의 노력 끝에 해결하는 등 발로 뛰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라는 격려의 뜻으로 알고 의원으로서의 역할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