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사회공헌 업무 협약 체결

뉴서울호텔·뉴서울로타리클럽 공동… 행복더하기 등 동참키로

뉴서울호텔과 뉴서울로타리클럽이 중구청과 사회공헌 업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중구는 30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정동일 구청장, 임종빈 뉴서울호텔 회장, 나현 뉴서울로타리클럽 회장, 국제로타리3650지구 김진우 총재보좌 등과 회원 및 각 국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사회공헌활동이 원활하고 다양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중구 행복더하기 사업과 연계해 사회공헌 업무를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앞으로 이웃사랑 실천과 상호신뢰의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에 관한 다양한 사업을 개발해 중구 행복더하기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 중구의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하기로 했다.

 

협약은 양측이 서명한 날로부터 발효하고 협약 기간은 체결일로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로 하고 일방의 협약 해지요청이 없는 한 1년씩 자동 연장된다.

 

이 사업은 뉴서울호텔 임종빈 회장이 국제로타리3650지구 소속의 뉴서울로타리클럽 회원으로 평소 사회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봉사를 해오던 중 '희망 2010 따뜻한 겨울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중구 행복더하기사업을 알게 됐으며, 보다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뜻을 밝혀 추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