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 햇살같은 이웃사랑 중구에 퍼지다

㈜성원애드피아 4천500만원 등 2008년부터 후원 중구 명예전당 헌액
한국투자공사 3천만원, 남대문금고·백송기업·유진건업 1천만원씩 후원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2월 7일(수) ㈜성원애드피아(대표 정대원)는 성금 1천500만원과 쌀 538포(3천만원 상당)를 기부해 복지시설과 저소득가구에 전달했다. ㈜성원애드피아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후원을 이어와 중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한국투자공사(대표 진승호)는 관내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진하는 밑반찬 지원사업에 3천만원 후원 의사를 밝혀 왔다. 후원금은 식사를 잘 챙겨 먹지 못하는 65세이상 어르신과 64세이하 장애인 50명에게 1년 동안 일주일에 2번 밑반찬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국투자공사는 지난해에도 돌봄SOS사업 식사지원 서비스에 필요한 도시락 용기를 지원하고, 쌀 339포(1천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남대문 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재용)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정화조 청소 업체인 ㈜백송기업(대표 정봉현)과 ㈜유진건업(대표 이연숙)은 성금 각 1천만원씩 전달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나눔에 동참해주신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언제나 든든한 내 편 중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