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입 수시 성공전략 설명회 개최

7월 8일 오후 1시 신당누리센터 대강당서 ‘대입 수시 성공전략 설명회’
2024년도 수시 지원 전략과 학생부종합전형 큐레이팅 제공, 질의응답 가능
복잡해진 입시 전형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복잡해진 입시전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오는 7월 8일 오후 1시에 신당누리센터에서 ‘2024 대입 수시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각 전형별 맞춤형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해 수험생 및 학부모의 입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설명회는 EBS 대학 입시 대표 강사이자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 저자인 ‘윤윤구 강사’를 초청해 “고3 수시 전략을 위한 입시 큐레이팅”을 주제로 진행된다. 입시 전반과 각 전형별 대비법을 설명하고, 이후 학생부 종합 전형 준비를 위한 핵심 전략을 제공한다.


특히 학생부 종합 전형(이하 학종)을 심층 분석, 고3 학종 준비를 위한 마지막 전략 짜기 노하우를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 및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설명회는 오후 1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하고 참석자에게는 최신 정보를 담은 ‘주요 대학 신입생 입학 요강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edu.junggu.seoul.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250명을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중구 교육지원센터(02-3396-4698)로 하면 된다.
김길성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의 맞춤형 수시 전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입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