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자선경기 개최
오는 5월 7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5월 7일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흐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하는 이 농구대회는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의정부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MTOWN, 사단법인 별똥별스타도네이션, ACT㈜가 후원한다.  


이 자선경기는 2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랜선 자선경기로 진행했지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관련부처와 협의해 코로나19로 지친마음을 재충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관객을 초대, 관람을 할 수 있게 계획하고 있다. 의정부 관내 주민센터에서 무료 초대권을 배부 할 계획이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송출해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프로농구선수들과 스타연예인들이 경기를 진행하고,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