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하트♡하트 잇기’ 온라인 캠페인

서울중구가족센터, 오는 16일까지 네이버 폼 이용
가족 사랑 문자 보내기,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 등

 

 

서울중구건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하 서울중구가족센터, 센터장 정주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하트 잇기’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가정의 날을 맞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가족 사랑 문자 보내기 △우리 가족을 표현하는 단어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 △참여하고 싶은 서울중구가족센터 프로그램 등 가족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빙고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5월 7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폼을 이용한 참여링크로 진행한다.


서울중구가족센터에서는 이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5월 26일 유튜브를 통한 추첨도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가족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는 신청 링크를 통해(http://naver.me/5h3p3Npe) 할 수 있으며 센터에서는 캠페인과 더불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3040부모의 자기돌봄 △가족사랑의 날 △프랜디 아빠되기 △청소년기부모교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는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문의는 전화(서울중구 가족센터 / 02-2298-3891)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울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건강가정기본법’과‘다문화가족지원법’을 근거로 여성가족부와 서울시 중구청의 위탁을 받아 2006년부터 동국대학교가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 중구 내 다양한 가정의 문제발생을 예방하고 건강한 가족을 위해 △가족교육 사업 △가족돌봄 및 문화사업 △가족상담사업 △특성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