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나경복 MVP 상금 500만원 기부

13일, 서양호 구청장 예방… 코로나19로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기부 결정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소속 나경복 선수가 지난 13일 중구청장실을 방문해 서양호 구청장에게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프로배구 2019-2020시즌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나경복(26) 선수는 코로나 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홈구장인 장충체육관이 있는 중구에 각별함을 표하며 MVP 상금 전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중구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돼,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나경복 선수는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팬과 선수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장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양호 구청장은 “MVP로 받은 뜻깊은 상금을 흔쾌히 후원해 준 나경복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배구코트에서의 MVP가 나경복 선수라면 코로나19 최전선에서의 MVP는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모든 분들과 생활방역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구민 여러분들이다. 지금까지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더 철저한 방역으로 중구를 지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