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관리원 재난안전·친절교육

중구시설관리공단 고객감동·효율경영 일환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행교)은 주차장 개정조례안 시행 및 해빙기 재난안전과 관련, 주차관리원을 대상으로 2013년 1/4분기 친절교육 및 재난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주차관리원 63명, 임직원 12명 총 7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본부 3층 대회의실에서 오전 7시부터 8시40분까지 진행됐다.

 

해빙기 재난안전교육 및 봄맞이 환경정비, 주차장 청결유지 및 친절서비스 독려, 상반기 순환배치 주요내용 및 대상자 고지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재난안전 및 직무교육을 시작으로, 고객서비스 교육이 실시됐다.

 

친절교육은 사내 CS강사인 김수진 사서가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서비스 생활화'라는 주제로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생활화, 표정 만들기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행교 이사장은 2012년 근로자 처우개선 및 인력 조정, 주차장 운영개선 실적, 향후 운영계획 등과 함께 "우리공단이 고객감동과 구민행복을 실현하는 우수공단이 되기 위해서는 직원 각자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와 친절하고 정직한 근무 자세를 항상 염두에 두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