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장애인복지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과 후원금 전달식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자립지원 프로그램 ‘드림블라썸 아카데미’에 후원금
작년 12월 출시한 ‘미라클 크리스마스(Miracle Christmas)’ 패키지에 굿즈 판매
판매 수익금 객실 1개당 1만원 적립해 기부함으로써 고객들도 나눔 동참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관장 문중호)은 지난 1월 15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총지배인 최혁진)와 함께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자립지원 프로그램 “드림블라썸아카데미”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이번 기부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미라클 크리스마스(Miracle Christmas)” 패키지에 드림블라썸아카데미 굿즈를 함께 구성해 판매했다. 판매 수익금에 대해 객실 1개당 1만원을 적립해 기부함으로써 고객들에게도 나눔의 의미를 전하며 보다 뜻깊은 연말을 선사했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합리적인 가격과 드림블라썸아카데미 굿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담겨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최혁진 총지배인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문중호 관장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단독으로 진행되는 기부가 아닌,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이뤄진 기부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 성장 지원뿐만 아니라 미술적 재능을 활용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사업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02-2235-853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