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 소통·화합으로 중구 최고 단체 승화

중구상공회 3차 이사회, 2024 송년회 성황… 장기자랑에 행운권 등 추첨
이불·에어프라이어·프라이팬·전기난로·헤어드라이어·전동공구세트등 선물풍성

 

 

중구 최고의 경제단체인 중구상공회(회장 이창환)는 지난 12월 6일 신당동 파티앤프렌즈에서 2024년도 제3차 이사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소재권 중구의회 의장, 옥재은 시의원, 이정미 길기영 허상욱 의원, 성하삼 서울시의정회장, 상공회 임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자랑등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승화했다.

 

특히 이날 대한민국 대표 성악가로 유럽의 권위있는 국제성악 콩쿠르에서 7차례나 우승한 바리톤 석상근씨의 멋진 공연, 경기민요 전수자 이승은씨의 공연이 펼쳐졌다.

 

그리고 이불(모달 퀸), 에어프라이어, 핸드블렌더. 프라이팬, 전기난로, 헤어드라이어, 전동공구 풀세트, 오메가3, 고급와인, 주방선물셋트등 푸짐한 선물이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제공돼 훈훈함을 더했다.

 

 

이창환 회장은 “중구청장과 중구의회 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2024년도에도 다양한 활동과 행사를 진행했다”며 “특히 상공인들에 대한 실무교육 뿐만 아니라 와인열차 여행 등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중구상공회는 중구의 다양한 업종의 종사자들이 참여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 있다. 올해에는 20기 CEO과정에 41명이 참석했다. 내년 21기 교육에도 주위의 좋은 분들을 추천해 달라”며 “내년 3월경에는 법인으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재권 의장은 “중구상공회 2024 송년의 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중구상공회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면서 중구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그는 또 “중구상공회는 중구의 중추적인 경제단체로 성장해 달라”며 “중구의회에서도 변화하는 중구, 공감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에 앞서 중구상공회 3차 이사회를 열고 △2024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만장일치로 통과했다.

 

이어 제8회중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에서 우승한 제학 대표, 남자 메달리스트에 양진호, 여자 메달리스트에 조순희 대표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