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중구청장기 족구대회 종합우승 남산클럽

준우승은 문화, 3위는 건강삼아, 4위는 흥인, 5위 남문, 6위 휠리아클럽

 

 

제15회 중구청장기 족구대회가 지난 10월 15일 충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박성준 국회의원,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 박영한 옥재은 시의원, 윤판오 부의장, 이정미 조미정 의원, 유승철 중구체육회장, 중구체육회 임원들과 선수 등 160여 명이 참여했다.

 

중구족구협회(회장 김기호)가 주최한 이 대회에서 남산클럽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준승에는 문화클럽, 3위에는 건강삼아클럽, 4위에는 흥인클럽, 5위에는 남문클럽, 6위에는 휠리아클럽이 각각 차지했다.

 

이에앞서 중구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남산클럽 권세섭, 문화클럽 김경우 회원이 구청장 표창을, 건강삼아 정귀원, 휠리아 조규환 회원이 국회의원표창을, 흥인클럽 김종호, 남문클럽 박영봉 고문이 중구체육회장표창을, 건강삼아 배상필, 흥인 손관식, 남산 박순영 회원이 중구족구협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김기호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제는 비가 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날씨도 화창 하고 족구하기 제일 좋은 날이라고 생각한다”며 “충무초등학교 운동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교장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선수 여러분들은 그동안 쌓아왔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