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상생상단·시니어 패션모델협 업무협약 체결

양사 사업의 성공과 공동이익 위해 상호협력키로
10월 29일 2021 유스피니티 월드 페스티벌도 협력
국내외 새로운 유통망, 마케팅 등 공동 개척키로

한류상생상단협동조합연합회(회장 이성심)와 (사단법인)시니어패션모델협회(SFMA)(이사장 윤일향)는 지난 7월 20일 시니어모델협회 사무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단체)은 양사가 협업해 진행하는 사업의 성공과 공동의 이익을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그리고 첫째, 한류상생상단협동조합연합회와 시니어패션모델협회의 상호간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둘째, 국내외 새로운 유통망 개척을 위한 양사간 협력, 셋째, 최신 마케팅 방법에 대한 사업적 협력, 넷째,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으로 정했다.

 

 

한류상생상단협동조합연합회는 중구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의 공동브랜드, 유통시스템을 구축해 지속 가능한 성장체계를 확보하고 사회적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창립됐다.

 

특히 19개의 협동조합이 출자한 사업체를 통해 수평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분배와 나눔을 실천하면서 협업을 통해 시장과 판로를 개척하고 있는 단체다. 

 

시니어패션모델협회는 모델 희망자에 교육프로그램과 취업(일자리 창출), 세미나, 모델참가 등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10월 29일에는 세텍 2전시관에서 2021SFMA SHOW 유스피니티 월드 페스티벌(Youthfinity World Festival 2021)을 개최한다. 

 

이에따라 2021시니어 모델 어워즈, 미시즈앤 미스터 모델 어워즈, 슈퍼스타 키즈 모델 어워즈 등 풍성한 무대가 마련돼 있다. 특히 특설무대에는 2021 k뷰티 박람회와 2021SFMA SHOW 행사 참여인들을 위한 축하공연과 축제 프로그램이 준비했다.

 

2021유스피니티월드페스티벌 박람회는 한류상생단협동조합연합회, 뷰티산업소상공인협회,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사)한국여성연극협회, (사)K뷰티연합회, 한국속눈썹협회, 반영구화장문신사중앙회, 한국미용교육협동조합, 국제미용산업협동조합, 뷰티소상공인협회등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