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포포남녀 박람회 연다

포장·도배재료 전문 방산시장… 12일,10시

18호 태풍 미탁으로 인해

도시꼬마들 축제 내달 10일로 연기

 

당초 개천절인 3일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기로 했던 ‘도시꼬마들의 행복한 축제’가 한반도를 덮친 18호 태풍 ‘미탁’으로 인해 오는 11월 10일로 연기됐다.

 

당초 하루 종일 비가 올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이날 쾌청한 날씨를 보임에 따라 관계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축제에는 수백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참여할 예정이었다.

 

신당동, 달빛 음악회·별빛 영상제

11일, 6시 30분 청구역 마을마당서

 

신당동에서는 오는 11일 오후 청구역 마을마당에서 ‘신당동, 달빛 음악회·별빛 영상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민은 물론 학생 버스킹 공연, 신당동 UCC 공모전 당선작등을 상영하게 된다.

 

제2회 포포남녀 박람회 연다

포장·도배재료 전문 방산시장… 12일,10시

 

포장‧도배재료 전문시장인 방산시장 앞 주차장에서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2회 포포남녀 박람회 개최한다.

 

이는 방산시장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하는 박람회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DIY, 포장, 캔들, 다퓨저 등 방산시장의 다양한 제품과 대학생들이 제작한 시장 콘텐츠, 친환경 포장 디자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핸드타월 프린팅 체험, 축하공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제17회 신당5동 백학축제

12일,1시 다산어린이공원서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산어린이 공원에서 제17회 백학축제가 열린다.

 

이날 축제는 자치회관 프로그램 주민동아리 공연, 어린이집 청소년 동아리 공연, 어린이 놀이터 체험행사, 먹거리 장터에 문화공연 등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