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초청해 9월 26일 저녁 7시 중구교육지원센터 에듀라이브러리에서 ‘학부모 대상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정신건강의학과 의원 윤홍균 원장은 ‘아이의 진짜 행복은 튼튼한 자존감에서 나온다’라는 주제로 우리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오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올바른 양육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윤홍균 원장은 자존감 전문가이자 정신의학과 전문의로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등에 출연했으며, 「마음지구력」, 「자존감수업」, 「사랑수업」등 베스트셀러 저자이기도 하다.
강의는 중구교육지원센터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396-4693)로 하면 된다.
구는 그동안 각 분야 명사를 초청해 다양한 주제로 부모 특강을 이어오고 있다.
손경이 관계연구소 대표의 ‘미취학 아동 학부모 대상 맞춤형 성교육’, 윤여순 코치경영원 파트너 코치의 ‘부모가 아이에게 가르쳐야 하는 것’을 진행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구 관계자는 “육아 고민이 있는 부모님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주제로 교육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