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남산실버복지센터에 김장김치 후원

(사)동행연우회 법인 주관, 하이트 진로와 사랑의 열매 공동
주·야간보호 사업과 요양시설 어르신들에 따뜻한 온정 베풀어

 

구립 남산실버복지센터(시설장 박창남)에 하이트 진로가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지난 12월 28일 하이트 진로와 함께하는 ‘장기요양기관 김장김치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돼 150kg 상당의 김장김치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기요양기관 김장김치 후원 사업’은 (사)동행연우회(서울 중구 소재) 법인 주관으로 하이트 진로와 사랑의 열매에서 장기요양기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후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날 ‘장기요양기관 김장김치 후원 사업’을 통해 장기요양기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 제공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의 온정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게 됐다.  


장기요양기관 대표 구립 남산실버복지센터는 어르신을 으뜸으로 모시는 복지실천을 슬로건으로 주.야간보호 사업과 요양시설 사업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심신 기능 회복과 건강한 노후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 장기요양기관이다.


구립 남산실버복지센터 박창남 시설장은 “금번 김장김치 후원 사업 등과 같이 지속적인 기업과 단체의 관심으로 어르신들께서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어르신들을 최우선, 으뜸으로 모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