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우승에 태평클럽… 준우승에 화승클럽

제23회 중구협회장기 배드민턴 대회

 

 

제23회 중구협회장기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10월 22일 훈련원공원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김길성 중구청장을 대신해 이상훈 부구청장 박성준 국회의원,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 윤판오 부의장, 이정미 송재천 손주하 소재권 허상욱 의원, 그리고 동호인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평클럽이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종합 2위에는 화승클럽, 3위에는 훈련원클럽, 4위에는 중구클럽, 5위에는 장충단클럽이 각각 차지했다.

 

입장상 1위에는 장충단 클럽, 2위에는 화승클럽, 3등에는 무학봉클럽, 4위에는 훈련원 클럽, 5위에는 태평클럽이 각각 차지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 앞서 투철한 봉사정신과 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표교클럽 노진성 부회장, 청구클럽 박성혜 총무가 구청장 표창을, 장충클럽 이수연 부회장, 무학봉클럽 김지연 총무가 국회의원 표창을, 신당클럽 윤한나 재무, 훈련원클럽 양범용 회원이 중구체육회장 표창을, 남철효 신윤재 부회장이 서울시배드민턴협회 표창을, 이관행 부회장과 박래홍 홍미숙 이사, 윤환두 충정클럽 고문, 김원균 화승클럽 자문위원, 최원준 중구클럽 총무, 공철민 양정클럽 총무, 류형석 태평클럽 홍보이사, 한기성 양정클럽 재무, 염현호 중앙클럽 회원, 김영길 성실클럽 회원, 김유신 수련클럽 회원, 이상훈 장충단클럽 회원이 중구배드민턴협회장 표창장을 각각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