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테헤란로 같은 혁신적인 도시 만들터”

■ 중구의회 의원 당선인에 듣는다
/ 라선거구 허 상 욱 당선인

 

 

◆ 구의원에 당선된 소감은?

“부족함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과반이 넘는 과분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하라는 명으로 알고, 젊고 실력있게 두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2018년 이전부터 당협에서 만 2년이상 청년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청년당원들, 학부모들과 지속적으로 스킨십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국민의힘 지지세가 약한 청년과 학부모들의 지지를 얻어, 젊은 유권자들과 교류를 통해 선거운동의 문제점들을 개진하는 등 여러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 선거공약과 정책, 지역발전 방향은?

“주민 이익에 우선 할 것입니다. 제 공약이 주민 여러분들의 여론에 맞지 않다면 수정할 것이고, 주민들께서 제 공약과 뜻이 맞는다면 지체없이 신속 정확하게 실천할 것입니다. 믿고 맡겨 주시면 윤석열 대통령, 오세훈 서울시장, 지상욱 당협위원장, 김길성 구청장 당선인과 함께 중구를 강남의 테헤란로 같은 혁신적인 도시로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 당선될 수 있었던 배경이나 원동력은?

“2018년도 이전부터 당협에서 활동하며 어르신들과 지속적 만남을 가져왔고, 만 2년 이상 청년위원장으로 있으면서 청년당원분들, 학부모들과 지속적으로 스킨십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국민의힘 지지세가 약한 청년과 학부모들의 지지를 얻어, 젊은 유권자들과 교류를 통해 선거운동의 문제점들을 수정하는 등 여러 방향으로 소통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