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중구, 개인·단체·기업 후원자 100여명 초청 감사행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17억 9천만 원 목표대비 107% 달성
24년 11월부터 25년 2월까지 모금, 어려운 이웃에 든든한 버팀목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과 드림하티 사업에 동참한 개인과 단체 및 기업 관계자 100여 명을 초청해 지난 3월 27일 라비두스에서 ‘Thank-you, 아름다운 당신’을 개최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추진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모금액은 17억9천646만9천원으로 목표대비 107%를 달성했다. 기부금과 후원금품은 결식이 우려되는 이웃, 한파 취약 가정, 보육시설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구는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후원자들에 대한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 사업을 공유하며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원성준, 다산동 교동협의회, 약수동 교동협의회, 흥도사, 예수마을교회, 오장갈비에는 구청장 감사패가 수여됐다. 안수진, 박양춘, 김진숙, 이정문, 남준희, 장충교회, 신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식회사 금성관, 프린스호텔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장기 후원을 이어온 오종춘, 송소선, 남대문교회 등에게는 중구 명예의 전당 헌액 기념패가 전달됐다.

 


특히, 중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오종춘은 2016년부터 걸음수만큼 후원금을 기부하는 특별한 기부를 해주셨고, 송소선은 가족과 함께 기부에 동참해 왔다. 남대문 교회 또한 2010년부터 정기후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왔다.


이번 행사에는 수진사, 은주정,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후원자들을 위한 선물을 협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주변의 이웃들에게 온기를 기꺼이 나누어 준 후원자들 덕분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후원자가 존경받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고 이를 통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기를 바라며, 중구도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ank-you, 아름다운 당신’ 초청행사에서 김길성 중구청장이 후원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