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중앙시장서 달빛 조명, 꿀맛 야식!

‘중앙시장 달빛 먹거리축제’… 10월 7·8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구매금액 따라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부터 2만원권까지 페이백 행사
달빛 스테이지서 음악공연, 먹거리존, 미니게임 등 풍성한 이벤트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 신중앙시장 상인회는 10월 7일과 8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중‘중앙시장 달빛 먹거리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신중앙시장을 찾은 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는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중앙시장 내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미니게임 ‘룰렛 돌리기’와 ‘랜덤 뽑기’도 참여할 수 있다. 당일 2만원 이상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얻어갈 수 있으니 행운을 노려볼만하다.


온누리상품권과 경품 지급은 행사 기간 신중앙시장 상인회 등록 점포를 이용한 고객에 한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축제에 공연이 빠지면 섭섭하다. 중앙시장 내 어울 쉼터 앞 달빛 스테이지에서는 다채로운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 우승자 훈제이, 보이스퀸 이수진, 미스트롯 한담희 등이 출연해 야시장의 정취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신중앙시장은 최근 유명 연예인 방문을 계기로 소셜미디어(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 축제 기간 중앙시장 아케이드 내 ‘먹거리 존’에서는 달빛 스테이지의 공연도 감상하고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상인회 관계자는 “이번 축제엔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달빛 먹거리 축제를 계기로 신중앙시장이 전국에서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중구 내 전통시장에서 가을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월 열린 황학동 주방가구거리 행사와 백학시장 축제에 이어, 10월 15일 약수시장 도시락 축제도 개최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에 전통시장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