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동, 추석 앞두고 따뜻하고 풍성한 기부 릴레이

㈜투데이아트·㈜비앤피주성, 한우불고기에 백미등 취약계층에 전달

 

 

필동 주민센터(동장 윤여선)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멀어진 이웃간의 거리를 정으로 메우는 따뜻한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고 있다.

 

㈜투데이아트(박장선 회장)는 한우불고기 200세트(4천만원 상당)를 우리 민족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필동주민센터로 기탁했다.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은 “명절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성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훈훈한 소식을 이어받아 ㈜비앤피주성(대표 박진수)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 120포를 쾌척했다.

 

박진수 대표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저소득 가정의 어려움이 더욱 심해져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성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필동에서 오랜 기간 지역주민들과 함께 성장해 온 ㈜비앤피주성을 이끌고있는 입장에서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 참여는 당연하다.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 대로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윤여성 필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온정을 전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성품은 명절에 더욱 쓸쓸함을 느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탁된 한우불고기 세트와 사랑의 쌀은 필동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사회취약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