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당대표, 김길성 중구청장 후보 방문

국힘 중구성동구을 지방선거 출마자 면담·격려… 지역주민과 인사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가 5월 4일 약수동에 위치한 김길성 국민의힘 중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격려차 방문했다.

 

이 자리에는 지상욱 여의도연구원장(국민의힘 중구성동구을 당협위원장)이 동행한 가운데 김길성 예비후보 등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그리고 약수시장 등 인근 지역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이준석 당대표는 이 자리에서 “이번 지방선거에서 중구청장은 물론이고,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에서도 압승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지상욱 여의도연구원장은 “이번 지방선거 출마자 전원이 원팀이 돼 선거를 잘 치르고 반드시 승리해서 윤석열 대통령과 오세훈 서울시장, 김길성 중구청장이 함께 뭉쳐 중구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길성 중구청장 후보는 “대한민국 수도서울의 한복판인 중구에 이준석 당 대표가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통령실 행정관, 국회와 공기업 등에서 중구가 필요로 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경험을 두루 갖춘 만큼 윤석열 대통령, 오세훈 시장과 함께 한마음으로 중구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이준석 당대표, 지상욱 원장은 김길성 구청장 후보, 박영한 옥재은 시의원 후보와 구의원 후보등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약수시장 인근으로 이동해 지역주민들과 만나 국민의힘 지방선거 출마자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김길성 국민의힘 중구청장 예비후보는 4월 28∼29일 실시한 국민의힘 중구청장후보 당내 경선에서 최다득표자로 결정돼 5월 4일 후보자로 확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