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각오로 중구와 국가발전에 혼신”

2022 壬寅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박 성 준 국회의원
/ 더불어민주당 중구성동을지역위원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신축년이 저물고, 2022년 임인년 (壬寅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중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올 한 해 중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간절히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최근 국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위험 수위에 이르면서 방역조치가 또 다시 강화되었습니다.

일상회복으로 가족친지들과 함께하는 연말연초에 대한 기대가 크셨을 텐데, 다시 움츠러들 경기를 생각하면 마음이 매우 무겁습니다.

 

특히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분들의 생업의 고통이 크실 수밖에 없어 국회의원으로서 죄송스러운 마음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새해에는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앞당길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습니다.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이 삶에 대한 두려움이 되지 않도록 민생경제회복에 집중하겠습니다.

 

중구민 여러분들도 본인은 물론 가족, 이웃의 안전을 위해 백신접종을 서둘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백신으로 인해 두려움을 내려놓을 수 있다면 이 또한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중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임인년에는 한층 더 새로워진 각오로 국민의 뜻에 따라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내년에 우리 모두가 꿈꾸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해주십시오. 올 한 해 여러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중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