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식에 지역 언론 역할 막중”

각계 인사 창간 19주년 축하 메시지
/ 지 상 욱 국민의 힘 중구성동구을 당협위원장

 

사랑하는 중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상욱 입니다. 우선 중구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9년간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중구 발전과 지역주민의 여론 전달을 위해, 또 코로나 극복을 위한 정보전달에도 물심양면으로 애쓰고 계시는 중구자치신문 이형연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평소 같으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축하의 마음을 나눴겠지만 올 여름 유례없던 장기간의 장마로 인한 상흔을 치유해 나가는 중요한 시기에 또 다시 코로나19가 확산세로 돌아서면서 우리 주민들에게 피해가 가중될까 마음 한 켠이 무겁기도 합니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는 우리의 삶을 근본부터 뒤 흔들어 놓은 일대 사건이었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여태껏 한 번도 겪어 보지 못한 상황들에 적응하고 극복하기 위해 밤잠을 설치면서 지금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이 난국을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저부터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중구지역의 선출직 공직자들과 소상공인, 자영업자등 모든 분들과 정파를 뛰어 넘어 머리를 맞대고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그런 면에서 중구자치신문이 앞으로의 역할은 실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지방자치 발전과 중구지역 발전을 위해 활발히 노력해 온 열정으로 코로나19 극복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에 대해서도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살기좋은 중구, 살맛나는 중구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중구자치신문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