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뜻에 따라 일하는 국회의원 되겠다”

2023 계묘년(癸卯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박 성 준 국회의원, 중구성동(을)지역위원장

 

존경하는 중구민 여러분, 국회의원 박성준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임인년이 저물고,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2년 한 해 동안 중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올 한 해 중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간절히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저는 지난해부터 21대 국회 후반기 상임위원회 중 국회 정무위원회를 배정받아 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구 성동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총 44억원 가량을 확보해 노후 경로당 화재 예방과 응봉근린공원 숲길 조성등 환경개선 사업비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서민안전 증진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4억원도 포함돼 있습니다. 특히 중구일대 도로결빙 상습구간 열선 공사비 4억원, 동대문 맥스타일 앞 침하지역 정비를 위한 공사비 3억원, 금호스포츠센터 시설 개선 2억원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확보한 행안부 특교예산은 그동안 중구민들의 민원이 집중적으로 제기돼 왔던 곳으로 주민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중구청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중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계묘년에는 한층 더 새로워진 각오로, 국민의 뜻에 따라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중구민들의 숙원인 남산고도제한 등의 문제도 이제 주민들에게 희생만을 강조할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기준을 만들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중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