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중구발전 살기좋은 서울 만들 터”

■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시의원 후보에 듣는다
/ 박영한 국민의힘(제1선거구)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서울시의회 의원 국민의 힘 후보로 출마하게 된 박영한입니다.

 

서울의 중심 중구, 세계로 도약하는 역동의 중구로 발전시키고, 쾌적한 중구, 살기 좋은 중구로 만들기 위해 이제 중구의 아들, 준비된 시의원 박영한이 서울시와 중구청과 협력해 중구 발전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중구를 활기차고 행복한 중구로 되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7년여 중구의회 의원 활동을 하면서 의회운영위원장, 행정보건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소관 분야에서 의정 전반을 두루 섭렵하고 민생 해결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선거전략과 주요선거 공약은 오직 중구의 발전과 구민의 이익을 위해서 지역 주민 한분 한분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가겠습니다. 박영한의 정직한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서울과 중구, 내 삶을 바꾸는 7대 공약, 핵심 7대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첫째, 종합적인 복지 플랜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령화로 인한 어르신 인구 증가로 건강복지 등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고, 장애인과 저소득 취약계층까지 빈틈없는 복지증진하고, 둘째, 중구를 문화관광산업 육성 특화구로 육성시키겠습니다. 명동 등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쇼핑몰과 국내 최대 전통시장 남대문시장을 연계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로 조성하겠습니다.

 

셋째,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를 만들겠습니다. 전통시장을 시대적 트랜드에 맞게 경쟁력을 강화시켜 일자리와 창업기회를 확대하겠습니다. 골목골목 신당동 떡볶이거리 등 차별화된 거리를 조성하겠습니다. 넷째, 교육환경 및 친환경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겠습니다.

일타강사 유치로 시립인터넷 교육방송을 운영해 양질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다섯 째, 낙후된 구시가지 규제 철폐로 도심을 재창조하겠습니다. 역세권 고효율 컴팩트시티 조성과 미공병단 등 공공기관 이전지에 의료시설 단지를 조성하고, 여섯째, 남산고도제한을 폐지하겠습니다. 고도제한을 받는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 해소로 주민재산권을 보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과 도시미관을 확보 하겠습니다. 일곱째, 을지로, 율곡로 주변 녹지 생태공원을 조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