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환경·역사·미래 공존하는 중구 실현”

■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시의원 후보에 듣는다
/ 이혜영 더불어민주당(제2선거구)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진짜 동네사람! 우리동네 일꾼 야무진 혜영씨가 이번에는 일 욕심을 더 내서 시의원으로 도전합니다.

 

일 잘 하는 구의원! 단체장, 동네 일꾼들이 인정해 주셨습니다. 약속을 지켰습니다! 매니페스토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도 받았습니다.

 

시의원은 6개동(회현, 필동, 장충, 다산, 약수, 청구)에서 단 한 명, 지역을 제대로 아는 사람이 가야만 합니다. 학교 다니고, 결혼하고, 직장 다니고, 부모 모시고, 자식 키우는 동안 중구에서만 살았습니다. 여러분의 이웃, 진짜 동네 사람입니다.

 

주민을 삶을 챙기는 생활정치는 동네 사람이 제일 잘 알고 잘 합니다. 44조가 넘는 서울시 예산을 챙기고, 서울시 전체 행정을 감시하는 일은 배워가면서 하면 너무 늦습니다. 4년간 예산, 행정사무감사, 조례, 민원해결을 한 경험과 데이터 전문가의 경력을 살려 서울을 제대로 챙기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큰 정치에 한눈 팔지 않고 지역만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제대로 일 잘하는 이혜영에게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시의원에 당선되면 우리동네 관리사무소 확대실시, 남산구간 무장애길 쾌적한 산책로 조성, 중구일대 노후 상수관·하수관 교체등 ‘생활이 편안한 중구 실현’, 초등학생 아침 먹기 프로젝트, 초등방과후 학교 직영확대, 청소년전용 스포츠 공간 조성,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등 ‘아이 키우기 좋은 중구구현’, 공공셔틀버스 운영, 장애인 종합복지센터,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조성 등 모두가 행복한 중구, 남대문시장 주차장 건립, 사회적 경제 활성화 예산확보, 서울메이커스파크, 인쇄 스마트앵커 건립, 남산 북측지역 높이규제 완화등 활기가 넘치는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회현동에 회현동 공공청사 복합화사업, 필동에 남산1호터널 버스정류장 신설, 장충동 장충단 공원 리뉴얼, 다산동에 공영주차장 건립 및 복합화, 소규모 주택정비사업 활성화, 약수동 공공청사 복합화 사업, 청구동에 청구공영주차장 복합화 개발 등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사람·환경·역사·미래가 공존하는 균형잡힌 행복중구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