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심합력(齊心合力) 마음으로 소통해야”

2022 壬寅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지 상 욱 국민의힘 중구성동구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사랑하는 중구 구민여러분! 지상욱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호랑이의 용맹한 기상으로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의 시작은 항상 ‘희망’이라는 단어가 앞서 떠오르지만 아쉽게도 지난 연말 위드코로나와 함께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대했던 희망이 다시 오미크론 사태로 인해 멈추면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제는 시간이 없습니다.

 

정부는 더 이상 국민들에게 희생만을 강요하지 말고 모든 역량을 모아 이 초유의 국가재난 사태를 극복해 국민에 대해 국가가 해야 할 책임을 다해주길 기대합니다.

 

정부가 더 이상 방역에 대해 자만하지 말고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주먹구구식 방역행정을 버리고 국가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이를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줘야만 제심합력(齊心合力)의 마음으로 모든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이해하고 소통하며 협조를 구해야 합니다.

 

우리 구민여러분의 생명과 안전보다 앞서는 가치는 있을 수 없습니다. 저부터 앞장서서 여러분의 손을 잡고 자랑스런 대한민국과 중구의 안전, 재도약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함께 해 주십시오!

 

특히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께 중구와 서울발전을 위한 추춧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시재생전문가로서 최적화된 중구발전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돼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과 함께 웃으며 만날 날을 기대하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