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노래로 부른다

중부교육지원청, ’로고송 제작ㆍ보급, 학교 교실 혁신 제고

서울시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미)은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반정윤 작사, 김애경 작곡)을 제작해 서울시 관내 초등학교에 보급할 예정이다.


이번 로고송 제작ㆍ보급은 ‘초1,2학년 꿈잼교실’ 및 ‘초3∼6학년 우리가 꿈꾸는 교실’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학교 교실 혁신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한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중부 관내 초등학교의 학생, 학부모, 교원들을 대상으로 ‘꿈잼교실 및 꿈실 노랫말 공모사업’을 4월 한달 간 진행했다. 노랫말 공모 결과, 리라초 학생의 노랫말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고, 선정된 노랫말에 어린이 동요전문가의 재능기부로 곡을 붙여, 중부교육지원청 관내 어린이들이 노래를 불러 로고송을 제작했다.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로고송은 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jbedu.sen.go.kr)와 중부교육지원청 유튜브 채널(별별맞춤 중부초등TV)를 통해서 음원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중부교육지원청은 ‘우리가 꿈꾸는 재미있는 교실’ 로고송을  많은 학생과 교육관계자들이 활용하여, 학교 교실 혁신의 시작점인 ‘초1,2학년 꿈잼교실’ 및 ‘초3~6학년 우리가 꿈꾸는 교실’이 학교에서 내실있게 운영되고 정착되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