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덕 회현동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이형연 대표기자 ejgnews@hanmail.net 2022.11.03 20:57:46

“회현동을 살기좋고 웃음이 넘치는 동네로 만들고 싶다”
김길성 중구청장,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등도 축하 메시지

 

중구 회현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11월 3일 회현동 주민센터 3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길성 중구청장,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여운갑 직전 주민자치위원장, 오세홍 전 중구의회 의장, 박영철 남대문시장 사장, 김명곤 새마을운동중구지회장, 그리고 주민자치위원과 주민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안용덕 주민자치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한편으로는 어깨가 너무 무겁다”고 밝혔다.


그동안 회현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 온 여운갑 전 위원장은 물론 박상우 동장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고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그는 “회현동은 남산과 남대문시장, 그리고 서울역을 품고 있는 중구의 대표적인 동네”라며 “우리 회현동을 더 살기좋고 웃음이 넘치는 동네로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안 위원장은 “회현동 주민자치위원회라는 배의 선장으로서 바람이 잔잔할 때도 풍랑이 몰아칠 때도 책임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다”며 “우리 다함께 잘 노를 저어 멋진 항해를 해보자”고 강조했다.


여운갑 직전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위원장을 물러나지만 회현동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회현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중구청에서도 하나되는 중구, 함께하는 중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도 “안용덕 위원장 취임과 여운갑 위원장의 이임을 축하한다”며 “중구의회에서도 ‘화합·공정·소통·상생하는 구민중심 열린의회’를 만들어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


중구자치신문 | (04590) 서울시 중구 다산로20길 12(신당동) 수창빌딩 312 발행/편집인 : 이형연 | Tel. 02)2237-3203~4 Fax. 02)2237-3721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