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랍 22일 중구새마을지도자회에서 최창식 김재용 회장이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18. 1. 3
새마을운동 중구지회(회장 김재용)는 구랍 22일 중구구민회관 소강당에서 '2017년도 중구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최창식 구청장, 김기래 의장, 이혜경 시의원, 이경일 의원, 김일근 서울시협의회장 등 내빈들과 많은 회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새마을운동에 앞장서온 정부포상 전수식과 유공지도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정부포상으로 약수동 박정신씨가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광희동 박석준, 소공동 박인자, 황학동문고 남준희씨가 서울시장 표창장을 각각 받았다.
이와 함께 구청장 표창에는 진상국 신현주 김인옥 최재선 정진무 이진수 장봉수 양희정 양철식 최종선 안현규 전영이 조연우 김명순 김미숙 최연희 박선자 김금덕 임설자 장정아 차성심 임채순 김희자 김순자 정명아 김영미 김하숙 김현혜 김연자씨등 30명, 중구의회 의장 표창에는 김동현 주철홍 김권배 손방식 이순재 김삼수 장영원 정석모 박노병 임태인 정현숙 이복순 아쯔꼬 손순덕 송애숙 임금자 오인선 위영신 김순자 박오순 김순미 오정현 박가빈 최정희 박수현 최현숙 박채윤씨등 28명이 각각 표창장을 받았다.
중앙회장 표창에는 김재성(명동) 김성옥(신당동) 최정숙(황학동) 조덕순(신당동) 회장등 4명이, 새마을운동 중구지회장 표창에는 장형진 김윤봉 최양희 김인재 김성수 정영철 서용석 양재형 박승일 서영석 이광일 김종천 조동자 김영자 이문희 정경자 이응정 정순자 임선아 김춘계 김정희 김이순 천은숙 임순이 윤정애 장순란 이미순 박은희 장윤화 조희진씨등 31명이 표창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