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중구시설관리공단 정행교 이사장과 손기정문화체육센터 맹영호 봉래스포츠센터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입력 2013.9.4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행교)에서 운영하는 손기정 문화체육센터는 지난 2일 서울스포츠 봉래센터(대표이사 맹영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중구시설관리공단 정행교 이사장, 안주일 문화체육팀장, 조영완 손기정문화체육센터 관장, 봉래스포츠센터 맹영호 대표이사, 김승재 체육총괄부장, 주정훈 팀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센터 활성화 수익금 증대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 협약은 회원유치 및 대관, 수입금 증대 및 회원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센터 활성화를 목적으로 체결하게 됐으며, 주요내용으로는 각 센터 이용회원의 프로그램별 할인율 적용으로 상호간 이용 확대 및 공강실 대관 등 공동 홍보를 통한 상호 협조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할인으로는 손기정문화체육센터가 체육프로그램 할인 20%, 문화프로그램 할인 20%이며, 봉래스포츠센터는 수영 및 기타 프로그램 할인이 20%이다. 이용방법은 회원카드 소지자에 한하여 유·무선 확인을 통해 할인을 하도록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재개발 지역 완공 후 주민 입주 시 양자 간 회원 증대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며, 아울러 센터 간 홍보효과 및 이미지 제고를 통한 수익성과 공익성 효과를 동시에 제고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