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중구의정회(회장 박복수)가 지난 19일, 대림정에서 정기총회를 겸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역대 의장단과 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지용 조선대학교 보건대학원 대체의학과 교수를 초청, 자기진단에 따른 건강관리법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안 교수는 "몸은 소우주라고 표현할 수 있는데 세포가 모여 전신을 이루고 생리적 심리적 영적인 존재가 하나의 형상을 이루기 때문에 몸 안에 하나님의 성령이, 부처님의 불성이 거하고 있는 성소임을 자각해야 한다"며 "이에 따라 바르고 온전하게 유지 보존하고 사용하는 것은 모든 수행의 근본"이라고 설명했다.
박복수 중구의정회장은 "내년에도 건강과 사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중구 발전에 노력하자"고 말했다.
초대 의정회장인 이문식 전 의장은 “내년에도 건강과 복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며 “중구의 빛나는 발전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장환 전의장은 "새해에도 활기찬 한해가 되길 바라며 스스로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데 앞장서자"고 다짐했다.
정동일 구청장은 "중구 발전에 초석을 다진 선배님들의 힘입어 중구의 발전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중구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병환 시의원은 "중구에 산적한 문제점을 해결하며 지금은 큰 사랑으로 이끌어 주시는 선배님들에 감사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