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의회,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찾아 현장 소통

이형연 대표기자 ejgnews@hanmail.net 2025.10.22 10:22:00

덕수궁 돌담길 일대서 열린 판매전서 소상공인 격려에 물품도 구매
윤판오 의장 “중구상공회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 될 것”
중구상공회·아우름봉사단, 나눔과 상생으로 지역경제 활력 더해

 

서울 중구의회(의장 윤판오) 의원들은 10월 17일, 덕수궁 돌담길 일대에서 열린 2025 중구상공회(회장 이창환)와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찾아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판매전에는 중구의회 윤판오 의장을 비롯해 조미정 의회운영위원장, 송재천 복지건설위원장, 소재권 의원이 참석해 판매 부스를 둘러보고, 소상공인들을 겪려하면서 물품도 구매하는 등 적극적인 응원에 나섰다.


윤판오 의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밝은 얼굴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일하시는 자영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중구상공회와 중구의 중소상공인들이 마음 편히 일하실 수 있도록 중구의회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중구상공회가 주관하며, 남대문시장, 중앙시장, 평화시장 업체 등 약 100여 개의 중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는 소상공인의 경제적 어려움 해소와 매출 증대, 전국적 제품 홍보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중구상공회 아우름봉사단(단장 박선영)의 따뜻한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윤판오 의장은 “지역사회를 이끄는 기업인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특히 이창환 중구상공회장과 아우름봉사단(단장 박선영)은 기업의 성공을 넘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해 진심 어린 마음으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며 깊은 감사함을 전했다.


이창환 회장은 “이번 ‘행복나눔 판매전’ 행사에 중구의회 윤판오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참석, 겪려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중구민과 상공인이 함께 웃는 중구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


중구자치신문 | (04590) 서울시 중구 다산로20길 12(신당동) 수창빌딩 312 발행/편집인 : 이형연 | Tel. 02)2237-3203~4 Fax. 02)2237-3721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