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열린 '2017 중구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김용철 수석부회장이 조영훈 의장 등 내빈들과 함께 건배를 하고 있다.
/ 2018. 12. 19
중구체육회는 지난 7일 중구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18 중구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양호 구청장, 조영훈 의장, 이화묵 길기영 의원, 전순옥 더불어민주당중구성동을지역위원장, 중구체육회 임원, 단위연합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역생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박정현 정창범 선종필 김인기씨등 4명이 구청장 표창을, 서칠순 김상술 정나경 박상준씨등 4명이 중구의회 의장 표창을, 이애자 정종연 송현주 김정수씨등 4명이 국회의원 표창을, 장필기 박정근씨등 2명은 중구체육회장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이에 앞서 식전행사에서는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생활체육 지도자들의 활동과 단위연합회 활동, 중구체육회 활동을 담은 동영상을 상영 했다. 또한 참석한 회원들을 위해 장기자랑과 경품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용철 수석부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에 체육인 여러분들과 한자리에 모이게 돼 영광"이라며 "그동안 각종대회는 물론 스포츠 국제교류 등으로 스포츠 활성화에 큰 힘이 됐다. 새해에는 찾아가는 생활체육을 통해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서양호 구청장은 "중구체육인들의 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종목별 회장등 체육인들의 지역발전의 노고에 보답하고, 체육인들의 저변확대를 위해 클럽별 내년 예산을 증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영훈 의장은 "2018 중구체육인의 밤 행사를 축하드린다"며 "지난 6월 지방의회 이후 중구가 새롭게 바뀌었다. 6개월 동안 단 한 번도 다툼 없이 의회를 원만하게 이끌어 왔다. 앞으로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순옥 더불어민주당중구성동을지역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한 2018 중구체육인의 밤 행사를 축하드린다"며 "새해에는 국민건강을 위해 지원 예산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